Welcome to Sports Record 자세히보기

에스레코드 자료/치어리더 영상 모음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사진

야구 2017. 7. 25. 12:50
728x90

롯데 자이언츠의 치어리더 사진입니다.


롯데는 매년 치어리더들의 인상이 나머지 9구단들에 비해 정말 좋습니다.

관상보고 따로 뽑는것일지도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저도 마가렛트 좋아하는데..

부산 아이파크에도 소속되어있는 롯데 치어리더들이 경기 시작전 선물받은 과자와 음료를 손에 들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단체사진입니다.

왼쪽에서 세번째가 박기량 치어리더입니다.


사,,사랑합니다.


롯데 자이언츠는 매 번 홈경기 시작전 구단 치어리더와 사장단이 나와서 팬들을 향해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하는 개문행사를 갖습니다.

한때 등을 돌렸던 많은 팬들을 다시 야구장으로 불러 모으기 위한 구단의 노력이 보입니다.



조윤경 치어리더가 도도한 표정으로 카메라에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원더우먼으로 분장한 모습의 염지원 치어리더 입니다.

은근 사랑이 닮았네요.


치어리더 금보아 눈에 먼지 들어가겠네..


사진 촬영/제공 : 바트니아

728x90